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고양특례시 정발산동,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성공 기원 봄맞이 초화식재 행사 개최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4.19 13:42
  • 댓글 0
   
▲ 고양특례시 정발산동,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성공 기원 봄맞이 초화식재 행사 개최
[중부뉴스통신] 고양특례시 정발산동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18일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봄맞이 초화식재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등 직능단체 회원 약 6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페튜니아 3,000본을 두루미공원, 보넷길, 율동초 통학로 등 마을 곳곳에 심어 쾌적한 마을 경관을 조성하고 우리 동네 걷고 싶은 길 만들기에 힘을 보탰다.

특히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분홍·빨강·보라·하얀색의 다양한 페튜니아로 마을을 화사하게 물들였다.

또한 주요 도로를 돌며 정비를 실시해 꽃박람회 방문객 맞을 준비를 했다.

우시현 정발산동장은 “싱그러운 봄 향취가 느껴지는 마을을 조성하기 위해 애써주시는 직능단체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이렇게 마을을 위한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고양시의 대표 꽃 축제인 고양꽃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