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2024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 융합예술 교육 운영아트&뮤직 려 : 가족대상 봄마중 클래식 콘서트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4.19 14:27
  • 댓글 0
   
▲ 2024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 융합예술 교육 운영
[중부뉴스통신]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는 2024년 4월20일 오후 3시, 미술전시와 음악을 함께 보고 들으며 곡의 해설까지도 들을 수 있는 융합예술교육 ‘아트&뮤직 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24년 융합예술 교육프로그램은 수많은 수상 경력과 뛰어난 음악적 실력을 지닌 여주의 공연예술단체들이 참여하며 4~12월 기간 매주 셋째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운영한다.

미술관에서는 4. 2. ~ 4. 28. 기간 2024 ‘아트뮤지엄 려’ 상반기 기획전 - ‘구입 소장품展 2부, 픽셀 : 풍경의 재해석’을 개최 중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미술관이 5년여 동안 구입소장한 20여 점의 각양각색 작품과 클래식 협주, 가족대상 음악체험 등을 미술관에서 함께 보고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4월 ‘아트&뮤직 려’ 프로그램은 가족을 대상으로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곡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바이올린 및 콘서트가이드 이세영 / 피아노 허혜임 / 플루트 김슬기 / 첼로 정민지 / 드럼 안예찬이 참여한다.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는 순수예술과 대중 간의 벽을 낮추고 순수예술에 대한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아트&뮤직 려’’ 프로그램의 사전예약은 ‘아트뮤지엄 려’ 홈페이지를 통해 네이버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전시 및 공연관람료는 모두 무료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