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남
무안군 온라인 쇼핑몰‘맛뜰무안몰’오픈, 전품목 20% 할인황토와 갯벌을 품은 먹거리, 다양한 이벤트 통해 저렴하게 즐겨요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4.04.19 16:46
  • 댓글 0
   
▲ 무안군 온라인 쇼핑몰‘맛뜰무안몰’오픈, 전품목 20% 할인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전남 무안군 공식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22일 문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맛뜰무안몰은 지역에서 생산된 다채로운 먹거리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양파, 고구마, 쌀, 김, 한우 등 무안군이 자랑하는 특산물과 다양한 가공식품으로 총 160개 품목이 채워져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시 20% 할인쿠폰 지급, ▲햇양파 할인전,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적립금을 지급 ▲룰렛 추첨 이벤트, ▲상품 후기 작성 시 적립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네이버, 카카오 간편 로그인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편리하게 쇼핑을 시작할 수 있으며 전라남도 쇼핑몰 ‘남도장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간편결제 서비스도 지원한다.

김산 군수는 “맛뜰무안몰 개장을 통해 온라인 직거래가 활성화되어 농가와 소비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우리 지역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시기별 프로모션을 추진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