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남
무안군, 제52회 보건의 날 및 보건소 신청사 개소 기념 연찬회 열어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4.04.19 16:47
  • 댓글 0
   
▲ 무안군, 제52회 보건의 날 및 보건소 신청사 개소 기념 연찬회 열어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전남 무안군은 지난 18일 제52회 보건의 날과 보건소 신청사 개소를 기념해 보건소 직원 및 관계자 140여명이 참석해 기념행사를 열었다.

행사는 보건의 날을 맞아 보건의 중요성에 대한 군민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보건소 이전에 따른 보건사업 설명과 직원 직무교육을 진행했고 유공자 10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며 군민 건강지킴이인 보건인들의 결의와 화합을 다졌다.

또한 전남 서부권 주민의 생명권과 건강권을 지켜내기 위한 국립목포대학교 의과대학 유치 결의 서명 및 퍼포먼스 행사도 진행됐다.

김산 군수는 “군민의 보건 향상을 위해 최일선 현장에서 열정과 헌신으로 업무에 임하는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보건소 신청사 이전을 계기로 군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다양한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민들의 편안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 보건소는 지난 4월 1일 아파트 단지와 상가가 밀집한 접근성이 우수한 장소로 신축 이전했으며 신청사 개소 이후 1일 평균 진료건수 140여 회, 건강증진프로그램을 62회 운영해 739명이 참여하는 등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