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이명수 의원, 순천향대 ‘피닉스 열린강좌’ 명사 초청 특별강연이명수 의원 “젊은 청년들이 열심히 도전한다면 훌륭한 역사의 인물이 될 수 있을 것”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4.05.02 17:22
  • 댓글 0
   
▲ 이명수 의원, 순천향대 ‘피닉스 열린강좌’ 명사 초청 특별강연
[중부뉴스통신] 이명수 의원이 오늘 2일 오후 3시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관 1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순천향대 2024학년도 1학기 피닉스 열린강좌’의 특별 강연자로 나섰다.

이날 이명수 의원은 300명의 순천향대 학생을 대상으로 ‘아산지역의 역사·문화 이해’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명수 의원은 “내가 사는 지역의 역사를 알고 사는 것과 모르고 사는 것은 많은 차이가 있다”며 아산지역, 특히 순천향대 소재지인 신창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했다.

이어 “역사는 자기 자신만을 위해 산 사람이 아닌 창조하고 도전하고 혁신한 사람을 기억한다”며 “젊은 청년들이 이곳 순천향에서 열심히 도전한다면 훌륭한 역사의 인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강의를 마무리했다.

한편 순천향대 피닉스 열린강좌는 교내 정규 교양강좌로 사회 각계각층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재학생이 올바른 인생관을 확립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된 강의다.

이번 달 피닉스 열린강좌에 초청된 연사는 △이명수 국회의원 △송원이 원스토리연구소 대표 △이진숙 미술평론가 △박상흠 교수 △김물길 화가 등 총 5명이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