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남
무안군, 온라인 쇼핑몰‘맛뜰무안몰’활성화 박차황토랑쌀 20% 할인,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중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4.05.24 17:08
  • 댓글 0
   
▲ 무안군, 온라인 쇼핑몰‘맛뜰무안몰’활성화 박차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전남 무안군은 지난 24일 성동구청 앞 광장에서 열린 ‘5월 무지개 나눔장터’에 참가해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고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을 적극 홍보했다.

성동구에서 개최한 무지개 나눔장터는 신선한 농특산물을 지역 주민에게 판매해 수도권과 지역 간 상생을 도모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무안군은 쌀, 양파, 잡곡류 등 우수한 지역 먹거리를 알리고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개설한 ‘맛뜰무안몰’을 알리는 회원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지난 4월에 개장한 ‘맛뜰무안몰’은 오픈 기념· 햇양파·가정의 달 이벤트 등 SNS 홍보를 비롯해 읍·면민의 날, 어린이 큰잔치, 초의선사 탄생 문화제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현장에서 직접 소비자를 만나며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맛뜰무안몰에서는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황토랑쌀’ 20% 할인 판매, △전 품목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사다리 타기 랜덤 쿠폰 발급, △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시 할인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포함한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김산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지역의 우수한 먹거리를 수도권 소비자들이 직접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적극 펼쳐 맛뜰무안몰을 널리 알리고 온라인 직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