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2018평창동계올림픽
평창올림픽 ‘식음료’ 사업자 모집 입찰 추진19일부터 강릉 빙상경기장과 강릉올림픽파크 식음료 공급·운영 업체 모집
  • [2018평창동계올림픽=중부뉴스통신]특별취재팀
  • 승인 2017.05.17 22:59
  • 댓글 0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17일 “평창올림픽 일부 경기장과 대회 시설에 들어갈 식음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을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오는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찰은 강릉 빙상경기장(강릉아이스아레나, 강릉스피드스케이팅경기장, 강릉컬링센터, 강릉하키센터, 관동하키센터)과 강릉올림픽파크에 식음료를 공급·운영하는 것으로, 조직위는 입찰을 통해 우선 협상 대상자를 선정, 계약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정선과 용평 알파인센터, 평창 올림픽 플라자의 식음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 공고는 이달 말 있을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는 선수와 임원, 관중을 대상으로 양질의 식음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위생과 안전관리를 통한 식품안전사고 예방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지구촌 최대 규모의 겨울 스포츠 축제인 평창올림픽의 식음료 공급은 성공적인 대회 지원과 함께 기업 성장의 계기로도 작용할 것이다. 국내 우수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중부뉴스통신]특별취재팀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평창동계올림픽=중부뉴스통신]특별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