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美 이스턴프라임대학교-(주)이엔피솔루션 MOU 체결교육·취업 등 공동번영, 상생 발전 협약 맺어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1.04 13:13
  • 댓글 0
나건용 총장(왼쪽)과 송민성 대표

미국 기독교 명문 대학 이스턴프라임대학교(총장 나건용)은 (주)이엔피솔루션(대표 송민성)과 지난달 20일 이엔피솔루션 스튜디오에서 공동번영과 상생발전을 약속하는 상호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이스턴프라임대학교를 대표해 나건용 총장, 권용순 학술원 부원장, 이창열 박사(총 동문회 상임고문), 최은미 박사(이스턴 프라임 겸임교수)와 (주)이엔피솔루션 송민성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이엔피솔루션은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발맞춰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 영상 컨텐츠 제작, 국제회의 기획, 스튜디오 대관 외 MICE와 관련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스턴프라임대학교는 종교지도자 육성을 위해 2000년에 설립 미국 캘리포니아 주 정부가 공식 인가한 대학으로 우리나라에서 명예박사 학위 6회를 수여받은 동문회(총 동문회장 문기주)가 활성화 되어 있다.

(주)이엔피솔루션 송민성 대표는 “이번 협약에 따라 상호 교류, 미디어 컨텐츠 제작, 현장 실습 및 취업 연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교류를 통한 협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나건용 총장은 “지난 20년을 돌아보며 본교의 미래 20년의 비전을 생각해 볼 수 있었다”며 “미국 내 온라인 학업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에 K-sprite 정신으로 K-푸드 식품학과, 한의학과, 경영학과, 영상문화학과, 영상스포츠학과 등을 신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