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남
박우량 신안군수 공약이행률 88.9% 달성무작위로 선정된 공약이행평가단 위촉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2.01.25 10:47
  • 댓글 0
   
▲ 박우량 신안군수 공약이행률 88.9% 달성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신안군은 지난 24일에 민선7기 신안군수 공약이행평가단 위촉식과 공약사항 이행평가 회의를 개최했다.

민선7기 신안군수 공약이행평가단은‘신안군수 공약사항 관리 규정’에 따라 군 홈페이지 공모를 통해 무작위로 선정된 15명 단원으로 구성됐다.

이날 회의는 지난 3년반 동안의 공약성과를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자리를 마련됐으며 공약추진내용을 설명, 질의답변 및 평가결과 심의 등을 진행했다.

민선7기 신안군은 총 63건의 공약사업을 내놓았으며 이중 완료 및 이행후 계속사업 41건, 정상추진사업 15건으로 공약이행률은 88.9%로 집계됐다.

신안군은‘1004의 섬 브랜드 대내외적 홍보’등 63개 공약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답 후 심의결과 공약이행평가단은 공약추진사항에 대해 ‘적정’으로 평가했다.

박우량 군수는 “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함에도 불구하고 군민과 직원들의 노력과 협조 덕분에 많은 성과를 이루어낼 수 있었다”며 “남은 임기동안 공약사업 마무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