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2023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2030부산월드엑스포 서포터즈-하동군 관광산업의 대도약 업무협약 체결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와 부산 엑스포 유치 위해 공동협력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2.09.30 17:09
  • 댓글 0
   
▲ 2023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2030부산월드엑스포 서포터즈-하동군 관광산업의 대도약 업무협약 체결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29일 하동군 소재 야생차 박물관에서 유도희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 서포터즈 지회장, 박옥순 하동차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 이동진 하동군 기획행정국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개최 및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와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동군과 엑스포조직위, 서포터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간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엑스포 홍보, 관람객 유치 등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유도희 지회장은 “두 엑스포가 경남과 부산의 균형발전과 상생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하며 협력의 장을 약속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이번 협약이 상생과 발전의 디딤돌이 되길 바라며 2023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옥순 사무처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하동차엑스포의 성공과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해 함께 상호 공동 협력해 나가자”고 밝혔다.

또한 박옥순 사무처장은 “엑스포를 찾는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