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생활개선고성군연합회, 반찬나눔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표현연시총회 겸 반찬나눔행사로 14개 읍면 30여 가구에 반찬 4종 전달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0.01.14 15:59
  • 댓글 0
   
▲ 연시총회 겸 반찬나눔행사로 14개 읍면 30여 가구에 반찬 4종 전달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고성군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친환경농업연구소 소강당에서 한국생활개선고성군연합회 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연시총회를 개최하고 반찬나눔 행사를 펼쳐 추운겨울 군민을 위한 사랑의 온정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연시총회는 2020년 사업방향 제시와 자체활동 계획, 각종 사회봉사활동 등에 대한 회원 상호간의 폭넓은 의견을 나누고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사업추진과 내실 있는 생활개선회로 거듭나기 위한 심도 있는 토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오후에 시작된 반찬나눔행사는 관내 14개 읍면의 독거노인을 주 대상으로 돼지불고기 외 3종의 반찬을 정성스레 조리해 총 30여 호에 이르는 가정에 직접 전달하는 것으로 마무리했다.

이는 지난 해 ‘제42회 소가야문화제 및 제47회 군민체육대회’동안 자체 판매한 공룡빵 수익금을 이용한 것으로 회원들의 자발적인 건의로 실시됐다.

김희자 군연합회장은 “생활개선고성군연합회는 2020 경자년 한 해도 생활개선회원의 자긍심 고취와 우리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것이다”며 “올해도 회원들의 많은 격려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성군 백두현 군수는 “생활개선회는 고성군의 대표적인 여성농업학습단체로 군 및 각종 행사에 참석해 자발적으로 봉사하는 등 타 단체의 모범이 되고 있다”며 “여성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농촌의 활력을 주도하는 생활개선 여성지도자들이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