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북
음성군, 지역을 위한 기탁행렬 이어져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0.06.30 11:49
  • 댓글 0
   
▲ 음성군, 지역을 위한 기탁행렬 이어져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충북 음성군에서는 지역의 발전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어 훈훈함을 주고 있다.

지난 29일 음성읍 읍지편찬위원회에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음성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20만9765원을 기탁했다.

박광식 읍지편찬위원장은 “음성읍지를 출판하고 남은 금액을 어려운 주민을 돕기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며 “음성읍지 편찬과 함께 주변의 이웃들을 돕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태규 음성읍장은 “음성읍민의 소중한 뜻이 담긴 모금액이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원형자 회장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금왕장학회에 장학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원형자 회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뒤늦게 학위를 받은 사람으로서 후학 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뜻으로 금왕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여용주 금왕장학회 이사장은 “항상 금왕읍을 위해 봉사하는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의 발전을 기원한다”며 “기탁해 준 소중한 장학금은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