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
청소년들에게 우애와 봉사로 다가갈 터한국BBS음성지회 박민기 신임회장
  • JBEN 중부뉴스
  • 승인 2014.03.26 22:26
  • 댓글 0
▲ 박민기 신임회장

“사회가 다분화 되면서 청소년들이 비행에 연루되거나 사회적 이탈이 심각해지고 있어 문제의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삶의 의욕을 갖도록 우정과 양식을 가지고 청소년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는 27일 음성군 새마을회관에서 사)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 제28대 회장에 취임하는 박민기회장.

박 회장은“회원들 간의 내실화를 통해 청소년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결집하는 가운데 청소년 선도와 교육에 힘써 나갈 방침”이라며 “청소년문화존 운영, 1대1 자매결연사업, 청소년 대상 시상식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청소년의 욕구 분출과 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본 지회 위탁기관인 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금왕청소년문화의집과 연계해 청소년들의 복지증진과 진로설정에도 심혈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라며 “학교폭력 등 범죄예방은 물론 명랑한 사회 조성에 심혈을 기울여 우리고장의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박 회장은“우정과 양식이란 기치 아래 우애와 봉사의 마음으로 신뢰와 존경을 받을수 있는 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직위와 권익를 내세우기 보다는 의무와 열정으로 봉사를 먼저 생각하는 지회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신임 박회장은 2001년 구성된 70회동우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부인 염미숙(45.여)씨와의 사이에 2남을 두고 있다.

JBEN 중부뉴스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BEN 중부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