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지리산함양시장, 추석 명절맞이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이벤트9월 17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고 온누리상품권 받아가세요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1.09.15 13:52
  • 댓글 0
   
▲ 함양군청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함양군은 9월 17일까지 전통시장 소비촉진과 활력제고를 위한 행사로 지리산함양시장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페이백 행사는 지리산함양시장에서 5만원 이상 상품구매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5,000원을 돌려주는 것으로 구입액 30만원 한도 내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지난해에 이어 추진하는 페이백 행사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려 전통시장 이용 제고률을 높이는 것은 물론 상인들의 소득증대로 이어져 명절마다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연장 시행 중으로 우리 전통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전통시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의 방문객 증가 속에 매출증대와 소비 진작을 기대한다”며 “시장방문 시, 올바른 마스크착용과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비치된 출입관리대장의 방문기록도 철저히 해 안전한 전통시장 이용을 해 달라”고 전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