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가족구성원의 자기이해와 성장을 돕는 토요가족소통프로그램 성황리 마무리”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1.12.03 16:59
  • 댓글 0
   
▲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가족구성원의 자기이해와 성장을 돕는 토요가족소통프로그램 성황리 마무리”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소속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가족 기능 강화와 성장을 돕기 위한 운영한 ‘토요가족소통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마무리에 됐다고 3일 밝혔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달 27일 ‘우리가족 팝아트 채색하기’ 프로그램을 운영, 가족의 추억을 나누고 함께 작품을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가족구성원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세 번째 ‘토요가족소통 프로그램’으로서 기존의 가족사진에 미디어 광고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대중예술의 일환인 팝아트를 적용한 것.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번 프로그램을 비롯한 토요가족소통프로그램 3회, 가족이벤트 3회 등을 운영, 올해 신규프로그램인 토요가족소통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프로그램 참여자는 “가족과 함께 소통하고 의견을 조정해 협동하는 과정이 좋았고 우리 가족의 얼굴 특징, 닮은 점을 더 알아가는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