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봉화군, 국비예산 확보 위한 단계적 대응2023년 국가투자예산 건의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5.20 16:32
  • 댓글 0
   
▲ 봉화군, 국비예산 확보 위한 단계적 대응
[중부뉴스통신] 봉화군은 정부 시책과 연계한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주요현안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자 ‘2023년 국가투자예산 건의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지난 20일 개최했다.

홍석표 부군수 주재로 열린 이번 보고회에는 사업 부서장 등 총 30여명이 참석해 신규사업 26건, 계속사업 38건 등 총 64건에 대해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향후대응전략을 공유해 적극적인 국비 확보 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이번 보고회 주요사업으로는 이웃사촌마을 조성사업, 청량산 힐링에코 체험시설 조성사업, 신재생에너지 융복합 지원사업, 백두대간 힐링 펫 빌리지 조성사업을 비롯해 스마트 관광 인프라 조성사업, 백두대간 이야기벨트 조성사업, 평기 풍수해생활권 종합정비사업 등이 있으며 총 사업비 7,614억원 중 1,366억원을 건의해 확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홍석표 부군수는 “23년도 국도비사업은 향후 봉화군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중요한 사업인 만큼 담당부서장 주도하에 정부예산 편성 전까지 소관 부처의 방문과 소통으로 적극적인 사업설명을 하고 균특예산 확보를 위한 집행률 제고를 위해 신속집행에도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