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북
8대 옥천군의회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마무리27일 폐원식, 4년간 조례·규칙안 374건, 예산안 15건 등 총 714건 부의안건 처리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6.27 08:47
  • 댓글 0
   
▲ 옥천군청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옥천군의회는 27일 옥천군의회 간담회실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폐원식을 했다.

이날 폐원식에는 임만재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김재종 옥천군수, 부서장, 의회사무과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

폐원식은 8대 의원들에 대한 감사패 수여, 재직기념패 수여, 의장의 폐원사 순으로 진행됐다.

임만재 의장은 폐원사에서 “제8대 옥천군의회에 성원과 지지를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과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에 협조해주신 집행부 관계 공무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8대 의회가 부족했던 부분은 이번에 새로 출범하는 제9대 의회가 보완하고 한층 더 의회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소회를 밝혔다.

제8대 옥천군의회는 “군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옥천군의회”라는 의정목표를 내걸고 그동안 지역 간 균형적인 발전과 군민의 복지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민생중심의 의정활동을 전개해왔다.

지난 4년 동안 조례·규칙안 374건, 예산안 15건, 동의·승인안 81건, 건의·결의안 15건, 기타 일반의안 229건 등 총 714건의 부의안건을 처리했다.

특히 노인 및 아동의 보호와 복지를 위한 조례를 제정하고 인구증가 사업에 필요한 각종 기반을 마련하는 등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