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업
㈜아성다이소, ‘초록휴식 시리즈’ 출시샤워볼, 목욕장갑, 디퓨저 등 총 20여 종 구성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7.15 11:03
  • 댓글 0
개구리 스펀지 비누 받침대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에서 디자인 무드를 가져와 상품을 기획했고, 샤워볼, 목욕장갑, 디퓨저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장마가 지나고 나면 본격적인 무더위로 외출 후 샤워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 무더웠던 일상을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욕실’에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욕실용품을 주로 구성했다.

욕실용품은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와 초록빛 색감이 특징이다. ‘개구리 인형 샤워볼’은 샤워볼에 개구리 인형이 달려 있어, 샤워 후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당하고, ‘개구리 목욕장갑’은 장갑 디자인이 개구리 모양으로 장갑 앞쪽에 샤워볼도 있어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고, 모양이 귀여워 아이와 같이 샤워할 때 ‘인형극 놀이’로 사용할 수 있다.

욕실에 샤워커튼을 설치하면 공간을 나눠주고, 욕실 분위기를 바꿔주는데 도움이 되는데, ‘개구리 샤워 커튼’은 방수가 가능한 투명한 원단으로 파스텔톤의 색감을 사용해 편안한 느낌을 준다. ‘개구리 스펀지 비누 받침대’는 디자인을 개구리 얼굴에서 가져와 욕실에 재미있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스펀지 재질로 간단한 욕실청소에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거실에서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용품을 준비했다. ‘패브릭 포스터’는 간단한 설치와 액자와는 다른 감성으로 요즘 인기가 높은데, 이번에 준비된 ‘인쇄 패브릭 포스터’는 비비드한 색감이 시원한 느낌을 주고, 연꽃잎과 개구리 디자인이 과하지 않아 여름용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초록휴식 디퓨저’는 숲에서 맡을 수 있는 편백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꽂는 스틱의 개수에 따라 발향이 달라져 기호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식기류와 인형 등을 판매한다. ‘초록휴식 유리컵’과 ‘초록휴식 롱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 재질에 산뜻한 느낌의 디자인을 넣어 시원한 음료를 넣어 마시기 좋고, ‘초록휴식 유리접시’는 디자인 톤이 유리컵과 맞아 세트로 구입해 여름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다. ‘청개구리 친구들 인형’은 연잎 모자를 쓴 인형, 연잎을 들고 있는 인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인형 상품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면 여름이 깊어질수록 높은 온도와 습도로 날씨에 지친 일상을 보내게 되는데,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의 청량함으로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일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