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남
정인화 광양시장, 전국 장애인체육대회 참가선수 격려볼링, 양궁, 탁구, 댄스스포츠 종목에서 금3, 은2, 동2 획득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2.12.01 17:32
  • 댓글 0
   
▲ 광양시청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광양시는 지난 11월 30일 전국 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돌아온 참가선수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광양시 장애인체육회 임원 및 종목단체 관계자와 전국장애인체전 참가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성적 보고 입상선수 소개, 선수단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가 되어 전국 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광양시의 위상을 한층 높여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체육 인프라 구축은 물론 장애인 처우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양시 선수단은 지난 10월 19~24일 울산광역시에서 개최된 제42회 전국 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해 볼링, 양궁, 탁구, 댄스스포츠 4개 종목에서 7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