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업
㈜아성다이소, 주방용품도 품질과 가성비에 집중! ‘네오플램 시리즈’ 출시밀폐용기류, 커팅도구류 총 40여 종 구성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3.10.12 09:52
  • 댓글 0
㈜아성다이소, 주방용품도 품질과 가성비에 집중! ‘네오플램 시리즈’ 출시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네오플램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네오플램’ 상품으로 마련했고, 밀폐용기류와 커팅도구 총 40여 종으로 구성했다.  

밀폐용기류는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해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조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보인다. ‘클릭 내열유리찬통’은 손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뚜껑에 ‘원터치 버튼’을 적용했으며, ‘마이스토리지 내열유리찬통’은 4면 결착형 뚜껑으로 밀폐력이 강해 음식의 맛과 향, 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 준다. 특히, ‘네오벤트 내열유리찬통’은 간편식을 즐겨 먹는 1인 가구라면 눈여겨 볼만한 아이템이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 스팀홀 마개를 통해 뜨거워진 수증기는 내보내고 수분은 유지해줘 음식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커팅도구류는 식도와 도마를 준비했다. ‘올스텐 식도’는 손잡이와 칼날을 일체형으로 만들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과도부터 육류와 생선까지 종류별로 손질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로 구성해, 세트로 구매하면 더욱 좋은 아이템이다. ‘티타늄 식도’는 음식물이 쉽게 붙지 않도록 ‘티타늄 코팅’을 입혀 편의성을 높였고, 손잡이 부분에는 미끄럼에 강한 ‘TPR 코팅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네오플램 도마’는 테두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날카로운 칼날 사용 시에도 바닥 밀림을 막아줘 안정감을 준다. 양면으로 쓸 수 있어 채소용, 생선용 등 식재료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네오플램’의 상품을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네오플램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의 생활에 필요한 ‘브랜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