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대구
달성군, 어린이집 신년인사회 개최
  • [대구=중부뉴스통신]손창섭 기자
  • 승인 2024.01.15 14:09
  • 댓글 0
   
▲ 달성군, 어린이집 신년인사회 개최
[대구=중부뉴스통신]손창섭 기자 = 달성군 어린이집 연합회는 지난 12일 달성군청 군민소통관에서 추경호 국회의원, 최재훈 달성군수, 서도원 군의회의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달성군 어린이집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지역 보육인들의 상호 발전과 소통을 도모하고 새해 희망과 새로운 각오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우수 보육인 공로패 전달과 축사, 복떡 커팅, 신규사업 설명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달성군이 2023년도 보육정책분야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되며 받은 포상금을 금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집에 후원하면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이라는 군정목표를 향한 의지를 다지고 연초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추경호 국회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항상 응원해 주시고 환영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소중한 고향이 계속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아이들의 첫 선생님이신 어린이집 교직원분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재훈 달성군수는 “작년 한 해 동안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어린이집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사랑을 먹고 자라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는 선생님이 되어주시길 바란다”며 당부했다.

[대구=중부뉴스통신]손창섭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중부뉴스통신]손창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