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22대總選]용인갑 국힘 이원모 후보 개소식..지역주민들로 넘쳐나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4.03.15 21:28
  • 댓글 0
이원모 국민의힘 후보

이원모 국민의힘 후보(경기 용인갑)가 14일 오후 2시에 4·10 총선 대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주민이 중심이 된 개소식’을 표방하며 축사 및 내·외빈 소개를 최소화하는 대신 주로 주민들과의 만남에 초점을 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원모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출근길에 손을 흔들어주시는 주민, 주말 나들이를 나온 어린이 친구들, 청춘의 꿈을 안고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년들의 인사에 가슴이 따뜻해지고 감동했다”며 처인 발전을 위해 발로 뛰고, 더 많이 만나겠다고 했다.

이 후보는 “용인시 처인구가 글로벌 반도체 허브가 되겠지만, 중요한 것은 반도체 클러스터의 과실이 처인구민들에게 온전히 돌아가야 한다”며 “주거, 교통, 교육, 문화, 체육을 아우르는 명품 복합도시를 만들어 우리의 삶이 하루하루 나아지는 처인구가 되도록 하는 것이 제가 꿈꾸는 ‘월드베스트 처인’이다”라고 말했다.

“처인 주민들께서 함께 해주시면 이룰 수 있는 미래”라며, 말이 아닌 결과로 인정받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늘 개소식에는 윤재옥 원내대표, 송석준 경기도당위원장, 안대희 후원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안철수 후보, 원희룡 후보, 배현진 후보, 주진우 후보, 김대기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 산악인 엄홍길씨의 영상 축사가 더해져 환호를 받았다. 아울러 1,000여명의 지역주민들과 지지자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인근 교통에 혼잡을 빚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