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후배 사랑을 실천하는 보광 총동문회 장학금 전달
  • 김만식 기자
  • 승인 2014.10.06 19:44
  • 댓글 0
▲ 괴산 보광초등학교(교장 이덕용)는 학교와 지역사회가 서로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함께하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보광초 총동문회는 보광초 어린이들의 후배 양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사진=괴산증평교육지원청)

괴산 보광초등학교(교장 이덕용)는 학교와 지역사회가 서로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함께하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보광초 총동문회는 보광초 어린이들의 후배 양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보광초 총동문회(회장 정채문)와 제42회 동창회는 2014년 10월 3일(금) 보광 총동문 체육대회를 맞이하여 6학년 재학생 총 13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여 후배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모교의 발전과 후배 양성에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고 있다.

보광초등학교는 이러한 선배들의 사랑과 관심을 통해 앞으로 보광 어린이들이 보배로운 제 빛깔을 빛내고 개성과 소질을 키움으로써 학교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자 한다.

이덕용 교장은 앞으로도 보광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알찬교육을 위해 학교와 지역사회간의 긴밀한 협조와 교육공동체 의식을 강화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즐겁고 행복한 보광교육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만식 기자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