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국민의힘 경대수, 증평청년커뮤니티 간담회 개최“청년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3.24 02:09
  • 댓글 0
국민의힘 경대수, 증평청년커뮤니티 간담회 개최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국민의힘 경대수 국회의원 후보(증평ㆍ진천ㆍ음성)는 지난 21일 증평군립도서관에서 증평청년커뮤니티가 주최하는 ‘증평청년 정책 제안 간담회’에 참석했다.

증평청년커뮤니티는 지역 청년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지역 내 청년들이 설립한 민간단체로 군과 협력해 △청년정책 제안 △청년 창업·일자리 교육 △취업 연계 △청년 상담소 운영 △맞춤형 청년정책 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청년지원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경 후보는 청년들과 ▲비수도권의 저임금 문제 ▲출산장려금 ▲저금리 대출 ▲취업 등 다양한 사회문제를 주제로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낙후 건물 문제 △송산초등학교 건립 △한국교통대 증평캠퍼스 교통문제 등 관내 현안에 대해서도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에 경 후보는 “청년들이 느끼고 있는 다양한 어려움과 그에 따른 고민을 직접 들어보니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청년들의 어려움을 덜어줄 수 있는 방안을 반드시 찾아보겠다.”라고 약속했다.

특히 “청년들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증평 관내의 문제점들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주기적으로 지역의 청년들을 만나 지역 현안에 대한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