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새롬동·싱싱도서관, 김지나 작가 초청 강연1일부터 ‘조말순 집밥과 도시락’ 수강생 모집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4.01 07:45
  • 댓글 0
   
▲ 새롬동·싱싱도서관, 김지나 작가 초청 강연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세종시립도서관이 1일부터 김지나 작가 초청 강연 ‘조말순 집밥과 도시락’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4년 상반기 요리독서문화 프로그램 ‘싱싱도시락’ 강좌로 운영되는 이번 강연은 오는 13일 성인을 대상으로 문을 연다.

모집 인원은 새롬동도서관 오전반 30명, 싱싱도서관 오후반 15명 등 모두 45명이며 신청은 세종시 통합도서관 누리집에서 하면 된다.

김지나 작가는 2015년 부산에서 어머니의 요리법과 가치관을 이어받아 ‘카페 조말순’을 열고 5년간 운영했다.

김 작가는 카페에서 선보인 메뉴를 중심으로 ‘조말순 채소법’ 집밥과 도시락 요리책 2권을 펴냈고 현재는 경기도에서 작업실을 운영하며 비정기 마켓과 온라인을 통해 건강한 음식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이번 도서관 강연에서는 작가의 요리책을 바탕으로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건강한 요리법 이야기와 계절 채소 이야기, 카페 운영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작가 강연을 비롯해 새롬동, 싱싱도서관에서 다양한 강좌와 북큐레이션이 연중 진행될 예정”이라며 “세종시 특화주제 도서관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