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대구
"뭐가 나왔다고 거기서 겁나 예쁜 게" 천만 영화 '파묘', 참꽃문화제 홍보 영상 재탄생달성군, 천만 돌파 영화 '파묘' 패러디 영상 공개
  • [대구=중부뉴스통신]손창섭 기자
  • 승인 2024.04.01 11:40
  • 댓글 0
   
▲ 달성군청
[대구=중부뉴스통신]손창섭 기자 =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파묘’의 인기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달성군청 공무원들이 직접 출연한 패러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달성군은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 ‘전국달성자랑'에 약 40초 분량의 파묘 패러디 영상을 공개했다.

파묘의 예고편 형식을 본떠 이달 13일부터 이틀간 열릴 비슬산 참꽃 문화제를 홍보하는 내용이다.

영상에는 군청 기획예산실, 교통과 등 다양한 부서의 직원들이 직접 출연했다.

이들은 영화 속 이화림, 김상덕 등으로 변신해 열정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안개가 짙게 내려앉은 비슬산 참꽃군락지의 풍경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이화림이 굿을 하는 장면에 사용된 것과 유사한 한복, 오방기 등 섬세한 소품도 눈에 띈다.

영상은 유튜브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등 군 공식 SNS에도 게재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시민들은 “몰입감이 장난 아니다, 진짜 파묘 예고편인 줄”, “이런 콘텐츠를 기획한 분, 결재한 분, 연기한 분 모두 리스펙트한다”, “영상 내용처럼 참꽃이 멋지게 피면 좋겠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호응했다.

달성군청 관계자는 “여러 세대에게 인기 있는 대중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참신한 홍보 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며 “달성군의 정책소식, 여행정보, 문화행사 등을 시민들께 쉽고 재밌게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파묘 패러디 영상은 달성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검색창이나 유튜브 검색창에 ‘달성군청’ 또는 ‘달성군’을 검색해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접속 가능하다.

한편 제28회 비슬산 참꽃문화제는 이달 13일~14일 비슬산 자연휴양림 일원에서 열리며 축하공연과 부스 운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채워진다.

비슬산 참꽃군락지의 개화 상황 실시간 생중계 영상은 4월 5일~23일 달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중부뉴스통신]손창섭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중부뉴스통신]손창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