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경산시 국회의원 당선인 조지연 “‘경산 변화’, ‘새로운 정치’ 바라는 시민들 절실한 마음 확인.더욱 겸손하게 국민을 섬기는 일꾼 되겠다”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4.04.11 07:16
  • 댓글 0
   
▲ 경산시 국회의원 당선인 조지연 “‘경산 변화’, ‘새로운 정치’ 바라는 시민들 절실한 마음 확인.더욱 겸손하게 국민을 섬기는 일꾼 되겠다”
[중부뉴스통신] 제22대 국회의원 경산시 국민의힘 조지연 당선인은 캠프에서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선거를 통해 경산의 변화와 새로운 정치를 바라는 시민들의 절실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더욱 겸손하게 국민을 섬기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경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뛰겠습니다. 시민들께 약속드린대로 미래 반도체 수도 경산, 교육특별시 경산을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한다. 최경환 전 의원님께서 열었던 경산 발전의 토대를 이어가고 윤두현 의원님께서 챙겼던 미래 먹거리 사업들을 중단없이 챙기겠습니다.

저는 늘 새로운 정치를 꿈꿨습니다. 국회의원 무노동 무임금을 실현하고 불체포특권 금지 등 국회의원 특권 내려놓기에 앞장 설 것이다. 혁신과 개혁은 그 자체가 어려운 것 아니라 ‘하지 않기 때문에’ 어려운 것이다. 저에게 새로운 정치를 실천하라는 시민들의 명령을 받들겠습니다.

주말 출퇴근하는 일꾼으로 늘 시민 곁에 함께한다. 더 낮은 자세로 더 겸손하게 뛰겠습니다.

아울러 함께 경쟁해주신 최경환 후보님과 남수정 후보님, 엄정애 후보님들의 노고에도 위로를 보냅니다.

다시 한번, 경산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