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대전
대전시-㈜밀팡, 0시 축제 칼국수 굿즈 출시 업무협약축제 로고 활용 면류 굿즈 판매,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돕기에 활용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4.15 08:23
  • 댓글 0
   
▲ 대전시-㈜밀팡, 0시 축제 칼국수 굿즈 출시 업무협약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대전시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24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축제 로고를 활용한 칼국수 굿즈 출시를 위해 12일 지역기업인 ㈜밀팡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유기적 협력관계 구축 ▲축제 로고 등을 활용한 굿즈 개발·판매 홍보 ▲굿즈 판매 수익금을 활용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이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밀키트 생산기업인 ㈜밀팡은 대전의 대표음식인 칼국수를 비롯해 다양한 면 종류의 축제 굿즈를 개발·출시해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한편 축제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대전 0시 축제는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 일차적인 목적이 있고 축제 굿즈는 지역기업의 매출을 늘리는 새로운 판로 수단이 될 것”이라며 “칼국수·꿈돌이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여 출시를 통해 행사장을 찾는 많은 관광객에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는 ㈜밀팡과 공동기탁자 쏘울브릿지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탕 종류 밀키트 3,000세트를 기탁하기도 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