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함안군, 2024년 경상남도 사회조사 실시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4.04.15 12:55
  • 댓글 0
   
▲ 함안군, 2024년 경상남도 사회조사 실시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함안군은 4월 19일부터 5월 8일까지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24년 경상남도 사회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상남도 사회조사는 통계법 제18조에 따른 통계조사로 지역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더욱 편리하고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한 정책 수립 및 각종 계획수립, 평가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2024년 경상남도 사회조사’는 2024. 4. 19. 0시 기준으로 함안군 관내 거주하는 800개 표본가구를 대상으로 조사한다.

조사내용은 보건·가족가구·환경·안전·사회 5개 부문이며 조사항목은 기본항목 7개와 도 공통항목 41개, 함안군 특성항목 4개로 구성돼 있다.

각 항목에 대해 조사원이 대상 가구를 직접 방문하는 면접 조사방식과 비대면 인터넷 조사방식을 병행해 실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생각을 반영한 사회조사 결과는 함안군과 경상남도의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실한 답변을 부탁드린다”며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비밀이 철저히 보장되며 통계 목적으로만 활용되니 안심하시고 조사에 응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