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안동시청 직원 일동,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 성금 552만원 기부18일 시장실에서 경북공동모금회와 성금 전달식 진행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4.19 07:51
  • 댓글 0
   
▲ 안동시청 직원 일동,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 성금 552만원 기부
[중부뉴스통신] 안동시청 직원 일동은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한마음 한뜻 모아 모금한 저출생 극복 성금 552만원을 18일 경북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저출생 극복 성금은 추후 저출생 극복과 출산장려를 위한 다양한 사업비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안동시청에서는 경상북도의 저출생과의 전쟁 선포에 따라 경북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되고 있는, ‘온국민이 함께하는 만원 기부 운동’에 공직자가 솔선하고자 자발적인 모금을 진행했고 그 결과 총 552만원을 모금했다.

저출생 극복 염원을 모아 성금을 기부함으로써 이번 캠페인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마음을 담은 움직임이 나비효과를 일으켜 시민을 넘어 도민, 나아가 온 국민으로 저출생 극복에 대한 인식과 마음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우리 시 직원의 마음을 모아 저출생 극복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지속가능한 지방시대를 위해 저출산 극복은 필수적인 요소이기에 우리 시에서도 실질적인 저출생 극복 대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