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2015광주유니버시아드가구·린넨부문공식후원협약체결(주)영신F&S, ‘오피셜스폰서’참여, 선수촌 가구·린넨류 공급 지원
  • JBEN 중부뉴스
  • 승인 2014.12.03 18:41
  • 댓글 0
▲ (주)영신F&S와 가구·린넨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3일 김윤석 사무총장, 박순화 영신F&S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주)영신F&S와 가구·린넨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영신F&S는 ‘오피셜 스폰서’ 후원사로서 선수·임원, 심판진 등이 머무는 선수촌에 가구·린넨류 14종 24만여점을 공급하게 된다. 조직위는 (주)영신F&S에 공식후원사 명칭과 대회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 등을 제공한다.

영신F&S는 플래뉴(PLANEW)라는 자체 브랜드를 통해 2003대구유니버시아드,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2012여수국제박람회 등 국내에서 열린 대규모 국제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왔다. 이번에도 광주유니버시아드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가구 시장 확장을 꾀하고 있다.

김윤석 사무총장은 “스포츠대회 경험이 많은 영신F&S가 후원사로 참여해 쾌적한 숙소 환경을 맡아주시어 감사하다.”며 “선수들이 휴식을 취하고 경기를 준비하는 동안 많은 시간을 보내는 선수촌은 경기장 만큼이나 중요한 공간이므로 더욱 세심한 지원과 협력이 필요하다.”고 요청했다.

박순화 (주)영신F&S 대표이사는 “참가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최상의 경기력을 낼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겠다.”며 “그동안 국제대회에 다수 참여하며 쌓은 노하우를 이용해 선수들의 각종 요구사항에 신속히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는 170개국 2만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여 2015년 7월 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광주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JBEN 중부뉴스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BEN 중부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