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팝페라테너’ 임형주, 광주U대회 홍보대사 위촉천상의 목소리,‘U대회 알리기’에 나선다!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4.12.09 22:15
  • 댓글 0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28세, 성악가)가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윤장현‧김황식, 이하 조직위)는 10일 오후 3시30분 광주시청 비즈니스룸에서 ‘팝페라테너 임형주’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는다.

▲ 임형주

위촉식은 조직위원장인 윤장현 시장, 소속사 관계자, 조직위․시청 간부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기념촬영, 응원메시지 작성 등으로 진행된다.

조직위는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천상의 목소리만큼이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모습이 평화․인권의 가치를 추구하는 광주유니버시아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 위촉을 제안하게 되었다.

홍보대사로서 임형주는 앞으로 U대회 홍보영상․포스터․각종 이벤트와 국내외 임형주 콘서트 등으로 광주U대회 알리기에 나서게 된다.

임형주는 1998년 데뷔한 후 뉴욕 카네기홀 공연,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 국가주요행사 초청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천개의 바람이 되어’라는 곡을 세월호 참사 추모곡으로 헌정하는 등 ‘천상의 마음씨’란 별칭을 얻으며 다양한 계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한편, 조직위는 그동안 기보배(양궁), 손연재(리듬체조), 양학선(기계체조), 최은숙(펜싱), 미쓰에이수지(배수지) 등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활발한 홍보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

중부뉴스통신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