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평택시, 제2회 평택전국노래경연대회 참가자 모집참가자격 없이 오는 21일까지 모집... 지난해 152명 참가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8.08.10 16:33
  • 댓글 0
   
▲ 평택시
[중부뉴스통신]평택시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열리는 ‘평택록페스티벌 제8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제2회 전국보컬경연대회’ 참가자를 지난 7월 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로 8회를 맞는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는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자치신문, 평택예총이 주관하며, 지난해에는 총 126팀이 참가해 UCC 및 음원 예선을 통과한 10팀이 최종 본선에 올라 5인조 록그룹 ‘노바독스’가 ‘Alone’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전국노래경연대회’는 지난해 152명이 참가해 최종 본선에 9명이 올라 열띤 경연을 펼쳐 김예슬씨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 참가 자격은 나이,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신청서, 단체사진, UCC동영상 및 음원을 제출한 후 예선을 통과한 밴드와 보컬경연대회 참가자에 한해서 본선진출권을 얻게 된다.

참가신청서는 대회 주관사인 평택자치신문 홈페 알림게시판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예선 참가곡은 기존곡, 창작곡, 가요, 외국곡, 장르 제한 없이 1곡이며, 본선에서도 동일한 곡으로 연주해야 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평택록페스티벌조직위원회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