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고양시 덕양구, 오케스트라 연주로 ‘풍성한 가을밤’ 연출하다제6회 ‘덕양영화음악제’ 개최… 영상과 함께하는 뮤지컬 라이브 음악 선사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8.09.17 15:31
  • 댓글 0
   
▲ 제6회 덕양영화음악제
[중부뉴스통신] 고양시 덕양구는 지난 15일 오후 8시 ‘뮤지컬 음악’을 주제로 한 ‘제6회 덕양영화음악제’가 덕양구청 광장에서 시민 1,5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덕양영화음악제’는 야외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 상영되는 영화화면에 맞춰 해당 음악을 오케스트라가 직접 연주하는 공연으로 매년 가을 시민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덕양구 대표 문화공연이다.

‘레미제라블’ OST로 시작한 이번 ‘영화음악제’는 맘마미아, 라라랜드, 미녀와 야수, 캣츠 등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해외 영화들의 수록곡을 주제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아름다운 초가을밤을 장식했다.

행사를 관람한 한 시민은 “집 근처에서 이렇게 퀄리티 있는 음악회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신 덕양구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 덕양영화음악제가 10회 20회를 넘어, 역사 깊은 덕양구의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 관계자는 “덕양구에도 이런 훌륭한 공연이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싶다”며 “이 밖에도 덕양구 전역에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덕양구 곳곳에서의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