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울산
울산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15일까지 누리집 통해 선착순 모집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19.02.11 09:57
  • 댓글 0
   
▲ 울산광역시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울산도서관이 시민들에게 양질의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3월 5일부터 6월 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강좌는 유아, 초등학생, 성인을 대상으로 13개 강좌 14개 반을 운영한다.

어린이 대상 강좌는 ‘재미가 쏠쏠 동시로 배우는 위인’, ‘나도 주인공 영어 뮤지컬’, ‘신문과 책이 만나 좋은 날’ 등이다.

성인 대상은 ‘책으로 떠나는 어반스케치 드로잉여행’, ‘시를 품은 캘리그라피’, ’마음을 여는 독서치료’, ‘빨간머리 앤의 홍차 교실’, ‘행복한 시 읽기의 Skill’, ‘명화에 비춰진 우리의 삶’, ‘스토리텔링으로 배우는 한국사’, ‘서예’, ‘디지털 사진입문’ 등의 강좌가 펼쳐진다.

울산도서관장은 “책을 품은 당신이 세상을 품는다는 도서관 슬로건답게 올해는 외국어·취미분야보다는 독서와 문학 분야 위주로 강좌를 편성했다” 며 “울산을 대표하는 도서관으로서 독서문화 진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기획해 시민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수강생 모집은 15일까지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강좌별 선착순 마감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와 교재비 등은 본인 부담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울산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