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뉴스통신24
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의왕시 민선7기 공약사업, 순조롭게 추진중공약 지시사항 보고회 개최, 주요 공약사업 점검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9.03.15 14:33
  • 댓글 0
   
▲ 의왕시는 15일 오전 시청 소회의실에서 공약 지시사항 보고회를 개최하고, 민선7기 공약사업을 점검했다.
[중부뉴스통신] 의왕시가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율 32.5%를 달성, 출범 8개월을 맞아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의왕시는 15일 오전 시청 소회의실에서 공약 지시사항 보고회를 개최하고, 민선7기 공약사업을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김상돈 의왕시장은 부서별 공약사업 추진상황을 보고받고 예상되는 문제점과 해결방안 등을 논의했다.

민선7기 공약사업은 함께하는 시민자치도시, 사람중심 첨단자족도시, 희망주는 맞춤복지도시, 꿈을여는 혁신교육도시, 지속가능 안전환경도시, 활력있는 문화체육도시 등 6개분야 55개 사업이다.

시는 민선7기 출범 이후 8개월간 6개 사업을 완료했다. 완료된 사업은 공직자 부정청탁신고 시장핫라인 설치, 의왕미래위원회 구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왕사랑상품권 발행, 찾아가는 복지플래너 도입, 경로당 주치의제 도입, 공정하고 투명한 재개발·재건축 추진 등이다. 이외에 나머지 49개 사업도 정상적으로 추진 중이다.

시는 앞으로 지속적인 점검 및 회의를 통해 공약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김상돈 시장은“공약사업은 시민과의 약속인 만큼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특히, 올해는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시정 전반에 걸쳐 새로운 발전과 변화가 이뤄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앞으로 민선7기 공약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