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김천시, 내고장 TOP기업으로 ‘한독’ 선정일자리 창출 및 친환경기업 인증 높게 평가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9.12.03 11:04
  • 댓글 0
   
▲ 내고장 TOP기업으로 ‘한독’ 선정
[중부뉴스통신] 김천시는 올해 우리시를 대표하는 우수기업으로 한독을 2019년 내고장 TOP 기업으로 선정해 지난 2일 정례석회를 맞아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내고장 TOP 기업’은 2015년 시행된 이래 올해 5회째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역 기업의 사기진작은 물론 산·관의 동반자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경제도시 김천의 명성을 제고하자는데 의의가 있다.

한독은 미용티슈, 점보롤 화장지, 부직포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우수친환경사업장 선정, 에너지절약 우수기업체 선정, 국가환경경영대상 선정 등 끊임없는 품질혁신과 기술 투자를 통해 지역의 대표적인 환경친화적 우수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올해 미용티슈 임가공 기계 설비 증설, 스마트공장 설비 구축, 부대시설 확충 등 총 120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통해 전년대비 45%의 청년 고용 창출을 이끌어 지역의 경제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가 높이 인정됐고 금번 수상의 영예로 이어졌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적극적인 기술개발과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는 친환경 우수기업 한독의 선정에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굴지의 기업으로써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