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경남도 인터넷쇼핑몰, ‘e경남몰’ 설맞이 행사 실시매주 수요일마다 선착순 2,020명에게 10% 할인쿠폰 제공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0.01.15 12:20
  • 댓글 0
   
▲ 홈페이지 홍보 배너 이미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경상남도가 민족 명절인 설을 맞이해 이달 27일까지 경남도가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e경남몰’을 통해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의 구매편리를 위해 e경남몰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토어팜, 모바일 웹 등 다양한 채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e경남몰’은 이번 설맞이 행사 기간 중 매주 수요일마다 선착순 2,020명에게 ‘전 제품 10% 할인쿠폰’을 발행하며 전통시장상품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한 10명에게 전자상품권 5만원권 1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상품별 최대 30% 할인이벤트를 통해 전체 상품에 걸쳐 할인율을 적용하며 이와 중복 사용이 가능한 매주 수요일 발행되는 전 제품 10% 할인쿠폰으로 구매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다.

‘e경남몰’에는 경상남도 추천상품인 ‘QC상품’, 안전한 농산물인 ‘안심농’, 경상남도 농산물 대표브랜드 ‘이로로’, 시장·군수가 추천하는 지역 농특산물 등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으며 제품구매나 자세한 내용은 ‘e경남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경상남도 관계자는 “올해도 경남 도민 모두가 즐겁고 뜻깊은 설명절을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맛도 뛰어나고 우수한 우리 지역 제품을 편리하게 한 곳에서 검색해볼 수 있는 ‘e경남몰’을 통해 농·어가의 수입 증대에도 기여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