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참숭어 회 드라이브 스루 할인행사‘인기짱’하동군, 주말 화개장터 입구 차량행렬 이어져…이틀간 참숭어 회 1000개 완판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0.04.28 08:51
  • 댓글 0
   
▲ 참숭어 회 드라이브 스루 할인행사‘인기짱’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출하 적체로 울상 짓던 양식어민들이 참숭어 회를 사기 위해 늘어선 차량을 보며 간만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하동군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침체된 지역의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주말·휴일 이틀간 화개장터 입구에서 열린 참숭어 회 드라이브 스루 할인판매 행사에서 개장 2시간만에 하루 500개씩 1000개를 완판했다고 28일 밝혔다.

손영길 하동군수협 조합장은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해 감사드리고 신선도 등 위생 및 품질부분에 철저를 기하다보니 물량을 한없이 늘려서 공급할 수 없는 점을 양해 바란다”고 말했다.

드라이브 스루 판매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속 시행하면서 적체된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하동군수협에서 주관하고 화개악양농협, 하동여성어업인연합회에서 협조하며 해양수산부와 경남도, 하동군 후원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참숭어 회 도시락을 시중가 2만 5000원보다 40% 싼 1만 5000에 특별 판매했으며 오는 30일과 5월 1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오전 10시부터 드라이브 스루 이벤트를 이어간다.

윤상기 군수는 “어려움에 처한 양식 어업인을 돕고 소비자들이 비대면 방식으로 저렴한 가격에 수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침체된 지역경제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