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강원
횡성‘안나의 뜰’, 강원도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횡성군, 농산물 홍보 UCC 동영상 분야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 [강원=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
  • 승인 2021.10.22 09:28
  • 댓글 0
   
▲ 횡성‘안나의 뜰’, 강원도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강원=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 = 횡성군농업기술센터는 강원도농업기술원 주관으로 열린 ‘강원도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농산물 홍보 UCC 동영상 분야에서‘안나의 뜰’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강원도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는 농업·농촌 정보화 문화 확산 및 ICT 시대를 선도하는 정보화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대회는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 경진대회로 추진됐다.

횡성군은 2020년 농산물 홍보 UCC 동영상 분야에서 ‘매내골복숭아농원이야기’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올해는‘마가목 농사이야기’로 최우수상을 받아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됐다.

한편 안나의 뜰은 강림면에서 마가목 나무와 비타민나무 열매를 가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홍순옥 대표는 횡성군농업기술센터의 2021년 사이버농업인 e-비즈니스 리더양성교육을 이수한 후, 이번 동영상을 제작해 출품 완료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원종규 소장은“수상을 축하드리며 농업인정보화 경진대회를 통한 마케팅 활성화로 실질적인 농가소득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원=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