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이용빈 의원 , 이재명 당대표 테러 사건으로 선대위 발대식 잠정 연기“ 수사기관은 신속히 수사하고 , 이재명 당대표와 상처입은 국민 마음 치유에 전념하겠다”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4.01.03 16:31
  • 댓글 0
   
▲ 국회(사진=PEDIEN)
[중부뉴스통신]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 이용빈 의원 은 3 일 이재명 당대표 테러 사건 이후 입장문을 통해 오는 6 일 예정된 선대위 발대식을 잠정 연기한다고 밝혔다.

어제 , 이용빈 의원은 이재명 당대표 피습 사건이 보도되자 이후 일정을 취소하고 이재명 당대표가 이송된 서울대병원을 서둘러 찾았다.

당 지도부와 함께 수술 상황을 지켜보면서 당대표의 건강 상태를 살폈다.

이용빈 의원은 SNS 에 “ 다행히 수술은 잘 끝났다”고 전하며 당 대표의 쾌유를 기원하자고 당원과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독려했다.

이 의원은 이후 입장문을 통해 “ 경찰 등 수사기관은 사건의 중대성을 깊이 인식해 엄정하고 신속하게 수사하길 바란다” 며 “ 혐오의 정치 , 분열의 정치를 중단하자 ”고 촉구했다.

이어 , 이 의원은 이 사건을 전환점 삼아 “ 우리 민주당 또한 , 분열과 탈당을 멈추고 , 이재명 당 대표를 중심으로 더욱 똘똘 뭉치는 계기가 되어야 할 것 ” 이라며 “ 민주당은 더 성숙한 모습으로 국민과 함께 나아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 의원은 “ 이번 주 6 일 예정인 선대위 발대식을 잠정 연기하고 이재명 당 대표와 상처 입은 국민의 마음을 치유하는 데 전념코자 한다” 며 “ 많은 걱정와 염려를 전해주신 국민과 당원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