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윤두현 의원, 31일 국민의힘 공천심사서류 접수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4.01.31 12:23
  • 댓글 0
   
▲ 윤두현 의원, 31일 국민의힘 공천심사서류 접수
[중부뉴스통신] 국민의힘 윤두현 의원이 경북 경산 총선 출마를 위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공천심사서류를 국민의힘에 접수했다고 31일 밝혔다.

윤 의원은 서류접수 후 “이번 총선은 국민의힘과 ‘민주당-보수대연합군’이라는 미명 아래 함께하는 민주당 2중대 세력 간의 한판 승부가 벌어지게 될 것”이라며 “꼭 승리해 보수의 탈을 쓴 보수대연합이라는 가짜보수와 야당이 뿌리내리지 못하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일한 보수정당인 국민의힘이 승리할 수 있도록 경산시민들이 합리적인 판단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며 지역에 대한 강한 믿음과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

윤두현 의원은 현재 경북 경산 국회의원으로 '더 새로운 경산, 다 행복한 경산'이라는 구호 아래 섬유와 자동차부품 생산도시였던 경산을 ICT 중심도시로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지난해 말 대임지구에 총사업비 약 1천억원을 투입해 비수도권 최대 ICT 벤처창업밸리를 조성하는 임당 유니콘파크가 2026년 준공을 목표로 건설 중에 있다.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인재양성 기관인‘42경산 이노베이션 아카데미’가 세계 50번째, 서울에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경산에 문을 열도록 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미래차 산업의 블루오션 신기술이라고 할 수 있는 경북 전기차 차세대 무선충전 규제자유 특구, 미래 국가경쟁력의 핵심인 초격차 산업 확보를 위한 초거대AI 클라우드팜과 파이밸리 프로젝트, 동물용 의료기기 산업 등 경산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먹거리 사업들을 부지런히 일궈왔다.

중앙정치에서 활약도 눈에 띈다.

미래통합당 시절까지 포함해 3년 넘게 당 미디어특위 위원장을 연임하며 당의 미디어 분야 정책과 국정과제 완수를 책임져왔다.

좌편향되고 불공정한 언론·미디어와 가짜뉴스 온상이 되고 있는 포털들의 행태를 지적해 바로 잡는데 크게 기여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